고객 응대 싸가지 졸라 없음
작성자
영심이
작성일
2020-08-03 08:26
조회
407
대표번호 032)811-0151 - 0번 눌러서 받는 사람
8/3 15:25분 기전사를 말아먹을 사람...
고객응대를 이따위로 하는지... 선풍기 주문후 설치하는데 봉이 이상있어서 전화했더니 대리점이라고
알려줘서 한시간이상 차량운행하고 갔는데...주소는 10년전주소 알려주고... 기전사 대리점방문했는데
대리점에는 선풍기하나없고, 대리점사장님 하시는 말씀이 A/S는 사용했는 봉주신다고
화나서..본사전화해서 야기했더니 오히려 온갖 짜증부리면서 자기보고 어떻하라고 반품한다고 했더니
저희보고 맘대로 하라고 하고 전화 끊어버리네여,,,
이런 개같은 경우가 있나요???? 고객응대 참 드럽게 하지 않나요???
저희도 기전사 선풍기 몇대사용하고 있는데...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여..
이런 직원이 무슨 고객응대를 하는지 기전사 말아먹을 직원이네요..
8/3 15:25분 기전사를 말아먹을 사람...
고객응대를 이따위로 하는지... 선풍기 주문후 설치하는데 봉이 이상있어서 전화했더니 대리점이라고
알려줘서 한시간이상 차량운행하고 갔는데...주소는 10년전주소 알려주고... 기전사 대리점방문했는데
대리점에는 선풍기하나없고, 대리점사장님 하시는 말씀이 A/S는 사용했는 봉주신다고
화나서..본사전화해서 야기했더니 오히려 온갖 짜증부리면서 자기보고 어떻하라고 반품한다고 했더니
저희보고 맘대로 하라고 하고 전화 끊어버리네여,,,
이런 개같은 경우가 있나요???? 고객응대 참 드럽게 하지 않나요???
저희도 기전사 선풍기 몇대사용하고 있는데...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여..
이런 직원이 무슨 고객응대를 하는지 기전사 말아먹을 직원이네요..